QnA

자주 묻는 질문

Q.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가맹점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가맹점에 대한 문의는 메일을 통해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Q. 당일 제품을 주문했는데 출고는 언제 되나요?
라코스메의 출고는 매일 오후 2시에 이루어집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Q.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출고 시 택배비는 라코스메가 부담합니다. 단, 반품 시에는 고객 부담입니다.
Q. 택배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CJ대한통운을 이용합니다.
Q. 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회원가입 후 구매하시면, 마이페이지(개인 관리자 모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라코스메는 사이트 내에서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완료 후 ‘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는 취소가 가능하나, ‘배송 중’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Q. 비밀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Q. 아이폰에서 회원가입이 안 돼요.
아이폰의 팝업 차단 기능으로 인해 회원가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팝업 차단을 해제한 후 시도해 주세요.
Q. 상품 결제 후 할부 기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완료 후에는 할부 기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후 재결제만 가능합니다.
Q. 상품 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을 통해 회원가입하시면,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Q. 가맹점을 운영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한 가맹 점장을 통해 문의하시거나, 메일을 보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